본문 바로가기

제품 개봉기

맥스틸 MAXTILL G2000헤드셋 개봉기

친구와 오버워치 게임을 가끔 자주 합니다.

친구는 게임방에 가서 음성으로 저와 대화를 합니다. 

저는 집에서 오버워치를 하는데 헤드셋이 없어서 친구와 말로 대화하지 못하고 타자로 합니다.

친구가 게임방에서 혼자 말하는 느낌이라고 빨리 헤드셋을 사라고 독촉 합니다.


헤드셋 엄청 비싸잖아 ㅜㅜ 라고 하면서 버티다가 한번 알아봤는데.

이게 뭐야?  왜이렇게 싸 ??  좀 알아보고 사야지... 하고 아직 사진 않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내와 홈플러스 쇼핑중, 지나가다 보인 헤드셋이 보여 구경했었죠.

딱히 알아보지 않았고 알아보기도 귀찮아서 보이는 저렴한 제품 하나 집어서 집에왔어요.

그리고 인터넷에 찾아보니  가성비 갑 이라는둥,, 저렴하지만 좋다는 둥,,  

우연치 않게 좋은 아이템을 고르게 되었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맥스틸 Maxtill_ g2000입니다.


3가지 색이 있네요? 저는 파랑색 밖에 없어서 선택할 수 없었네요.


다른 사람들이 적어놓은 것과 같이 가격대비 성능은

좋은 것 같네요.. 저는 막귀라..음질이 좋고 나쁨을 잘 모르겠네요

홈플러스에서 21,500원 주고 구매한

Maxtill G2000 헤드셋. 

제 점수는요. 95점 입니다.


이상 Maxtill G2000헤드셋 간단 개봉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