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개봉기

MAXTILL TRON G670K 게이밍 기계식(청축)키보드 개봉기.

요즘 제가 오버워치 라는 게임을 가끔자주 합니다.

집에 있는 어디서 주워온 키보드가 있는데... 키를 3개동시에 누르면 동작을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자꾸 죽었어요 장비탓을 하면서...

이번에 나도 기계식 키보드를 사서 써봐야겠어!! 하고 큰맘먹고 

기계식 키보드(청축)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Maxtill회사 제품의 TRON G670K 란 제품입니다.

인터넷 구매로 배송비포함 "45,000원"정도로 구매했네요.

안전하게 포장되어 잘 왔어요.

오!!아주 예쁩니다 LED가 !!

가까이에서 보니 더 예쁩니다!!



기가 막힙니다.

 눌리는 느낌이 부들럽게 눌리고 손가락에 힘이들어가지 않는 정도로 잘 눌리네요.

소리는 아주 약간 시끄럽다고 느껴지지만,

내 귀는 헤드셋으로 막고 있으니 들리지 않죠.

옆에서 아내가 소파에 앉아 드라마를 보고 있다가

등작 스매싱 한대 맞을거 같은 느낌이긴 해요.. 조심하세요 


LED 색을 바꾸고, 여러 모드가 있다고 하지만, 

그런것은 귀찮아서 하지않는 저 입니다.


뭐 순정이 제일 이쁜 법이니까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제 점수는요

100점 입니다.


이상 MAXTILL TRON G670K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간단한 개봉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