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개봉기

개봉기 - 샤오미 미밴드2

저는 샤오미 미밴드1 사용자 입니다.

샤오미 미밴드2가 새로 나온지 1년정도 되어가는 시점인 것 같네요.

나오자마자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망설이다가 구매를 미뤘었죠.

요즘은 가격이 많이 싸졌어요.

직구로 사도 싸고  인터넷 최저가 찾아봐도 싸고  3만원 정도면 사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구매 했답니다. 해외 직구 상품이지만 국내에서 배송이되는....

제품이라 저렴합니다!!아주 인터넷 최저가(정식수입?) 보다 저렴 하더라구요

뭐.. 해외 직구 상품은 A/S가 안된다고 합니다. 

무조건 싸다고 해서 사지 마시고 잘 보고 사셔야해요. 저는 고장 나겠어?

고장나면 안쓰지뭐.. 라는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미밴드1 쓸때도 고장한번 안나고  여기저기 험하게 사용 했지만 잘 동작했었죠 

대륙의 실수 샤오미. 가격 대비, 디자인 ,상품성 만족도고 높은 브랜드 인거 같아요.


역시 샤오미  깔끔한 포장이네요!

열어 봐도 아주 깔끔합니다.

미밴드1과 동일한 구성품이군요.

근접 사진. 깔끔하고 예쁩니다.

오 동그란 부분을 살짝 터치 해주면 시계가 표시됩니다.

미밴드2의 가장큰 장점. 작은 LCD로 여러가지 기능을 

바로바로 확인 할 수 있죠.^^

손목에 차서 살짝 터치 해주면 시간이 뙇!! 

시계 차는걸 불편해 하는 저는

이 미밴드2가 시계대용으로도 전혀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시계처럼 크지도 않고 활동하는데 불편함이 없으니까요^^



이제 폰의 Application입니다.

오늘은 5155걸음을 걸었네요 

여러가지 기능들을 연동해서 미밴드2가 진동으로 알려줄 수있어요.

이 기능들 참 좋아요. 전화,문자,알람,카톡, 오래앉음경고 등

3만원에 비해 과분할 정도로 많은 기능이 있죠^^

아주 재미있는 기능 수면 패턴. 
내가 오늘 몇시간을 잤는지, 어느정도 푹(깊은잠)잤는지
설치면서 잤는지(얕은 잠) 등.. 궁금해서 사용하게 되었죠.
어떤 방식으로 분석해 내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맞는 데이터를 뽑아내는 것 같습니다.

아침에 눈을 떠서 좀 피곤한데...? 하면 깊은잠을 많이 못잤고
아침에 눈을 떠서 아~ 개운해~~ 하면 깊은잠을 많이 잤더라구요.

100% 신뢰하지는 않지만 80%정도는 맞는거같아요.
아주 재미있고 신기한 기능이죠~

또하나 재미있는 기능  "만보기"

내가 오늘 몇걸음을 걸었고, 어느정도의 거리를 이동 하였으면

이동한 시간이 어느정도 인지를 대략적으로 기록하여 보여주는 기능 입니다.


이 기능도 재밌어요. 하루치 목표치를 정해놓고 달성을위해
집에서 잠들기 전  걸어다녔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이로써 샤오미 미밴드2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총평-

1. 가격대비 성능    ★

2. 가격대비 디자인 

3. 가격대비 활용도 

4. 만족도 

5. 주변 분들에게 사용을 권유 

6. 베터리 유지 시간 


부모님께 선물로 드렸더니 부모님께서 평가해주시네요:

1. 전화를 무음으로 해놨지만 팔목에서 진으로 알려주니 좋더라~

2. 시간 보려고 핸드폰 만질 일이 없더라~

3. 문자왔다고 알려주니 좋더라~

정도 입니다^^ 참고하세요~